로그인 | 등록시스템
전국금속노동조합 자료실
분류선택:
도서간행물류
등록번호 KMWUi20193  
제목 [공문] 6/24~26 파업찬반투표 압도적 가결을 위한 금속대의원 수행 지침 건 
원제목   소장처 전국금속노동조합 자료실 
생산/발행처 전국금속노동조합 총무실   생산발행일자 2008-06-18 
작성/저자 총무실  출판사  
기증(위탁자) 전국금속노동조합 
형태 본조  형태명칭 회의-공문 
기록물철 KMWUf957 공개여부 공개 
아티클목록
조회된 내용이 없습니다.
내용

문서번호 : 금속중앙04-08-06-085<br> 시행일자 : 2008. 6. 18<br> 수 신 : 지부장<br> 참 조 : 사무국장<br> 제 목 : 6/24~26 파업찬반투표 압도적 가결을 위한 금속대의원 수행 지침 건.<br> --------------------------------------------------------------------- <br> <br> 1. 08임단투 승리를 위해 투쟁하는 동지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br> 2. 중앙교섭 완전쟁취를 위해서는 파업 찬반투표(6/24~26)를 압도적으로 가결하는 것부터 시작되기에 현장에서 적극적인 조직화가 요구되고 있습니다. 집행간부는 물론 금속대의원이 적극 나서서 조직화에 나서도록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아래와 같이 파업찬반투표 압도적 가결을 위한 금속대의원 수행 지침을 통보하니 적극적으로 역할을 수행하도록 독려 바랍니다.

------------------- 아 래 --------------------

● 파업찬반투표 압도적 가결을 위한 금속대의원 수행 지침 ●

1) 금속대의원은 선거구별 조회를 통해 중앙교섭 상황를 알려내고 파업 찬반투표를 적극 조직한다.<br> 2) 금속대의원은 지부(지회) 출근투쟁에 적극적으로 결합한다.<br> 3) 지부별 대의원 간담회에 적극적으로 참가하여 상황을 공유하고 중앙교섭 돌파를 결의한다.<br> 4) 노조의 홍보물을 적극적으로 배포하고 각종 투쟁일정에 적극적으로 결합한다.

# 별첨-조회 자료(금속대의원 발언기조, 중앙교섭 경과, 6월 투쟁일정)

(직인생략)<br> 전국금속노동조합 위원장 정 갑 득


파일

KMWUi20193.hwp
기록철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