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등록시스템
전국금속노동조합 자료실
분류선택:
도서간행물류
등록번호 KMWUi20360  
제목 어청수경찰청장 파면 국회청원 서명운동 조직 지침 건. 
원제목   소장처 전국금속노동조합 자료실 
생산/발행처 전국금속노동조합 조직실   생산발행일자 2008-08-08 
작성/저자 조직실  출판사  
기증(위탁자) 전국금속노동조합 
형태 본조  형태명칭 회의-공문 
기록물철 KMWUf957 공개여부 공개 
아티클목록
조회된 내용이 없습니다.
내용

1. 08투쟁을 승리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는 동지들의 노고를 치하합니다.

2. 민주노총, 금속노조, 현대차, 기아차 지도부에 대한 체포영장 발부에 이어 8/5 부시방한 규탄 집회와 6일 KBS 촛불집회 참석자에 대한 무차별적 연행, 7일 KBS 건물 난입 등 이명박 정권의 막가파식 공안탄압이 날이 갈수록 거세지고 있는 가운데, 공안탄압을 진두지휘하고 있는 어청수 경찰청장에 대한 파면과 백골단 해체의 요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민주노총은 진보연대 등 사회단체와 연대하여 의 요구를 걸고 국회청원 서명운동에 돌입하기로 하고 산하 조직에 독려하고 있습니다.

3. 아래와 같이 관련 지침을 내리니 선전전 및 현수막 게시 등 다양한 방식으로 알리고 서명운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여 주십시오.

--------------------- 아 래 ---------------------

● 8월 13일(수) 어청수 파면 하루 10만 서명운동 지침 ●<br> - 8월 13일(수) 전체 조합원을 대상으로 하루 서명운동을 전개하고 서명인원을 취합하여 14일(목) 10시까지 본조로 보고한다. <br> - 8월 13일(수) 당일 서명운동이 불가능한 사업장은 사전에 서명운동을 전개하여 13일까지 본조로 보고한다.<br> - 서명한 용지는 취합하여 택배 등 빠른 방법으로 본조로 보낸다. <br> - 서명운동은 전체 대의원을 발동하여 전 조직적으로 진행하고, 서명용지는 첨부파일을 복사하여 사용한다. <br> - 각 지부 및 지회는 사전에 현수막, 조형물, 대자보 등 다양한 선전물을 활용하여 조합원 선전에 주력한다.(문안 및 디자인, 노조 홈페이지 자료실 참조)<br> - 각 지부 및 지회는 ‘경찰 폭력탄압 영상’을 점심시간 등을 활용하여 상영한다.(자료, 노조 홈페이지 참조)

# 첨부, 서명운동 용지<br> .<br> (직인생략)<br> 전국금속노동조합 위원장 정갑득


파일

KMWUi20360.hwp
기록철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