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등록시스템
전국금속노동조합 자료실
분류선택:
도서간행물류
등록번호 KMWUi29261  
제목 인천지부 두산인프라코어 대의원대회(현장발의 세칙개정 요구안)안건상정 철회권고 요청의 건 
원제목   소장처 전국금속노동조합 자료실 
생산/발행처 전국금속노동조합 인천지부   생산발행일자 2008-01-07 
작성/저자 인천지부  출판사  
기증(위탁자) 전국금속노동조합 
형태 지부  형태명칭 회의-공문 
기록물철 KMWUf958 공개여부 공개 
아티클목록
조회된 내용이 없습니다.
내용

1. 비정규 차별철폐! 금속노조 강화!! 08 투쟁 승리!!!

2. 인천지부 두산인프라코어 지회 5기 1년차 정기대의원 대회 안건 상정(안)으로 요구된 지회 규칙및 세칙 개정 건 중 신분보장기금 관련 개정 요구안이 금속노동조합 규약규정의 정신 및 노동운동 질서에 위배된다고 판단 되는 바 세칙 개정 안은 즉각 철회되어야 마땅 하다 하겠습니다.

3. 이에 금속노조에서는 두산인프라코어 지회 정기대의원대회 안건 발의자인 지회 대의원 ○○○, △△△ 가 요구한 세칙개정안을 즉각 철회 할 것을 명하여 줄 것을 요청하며 1월 8일 오후2시에 예정 되어있는 지회 정기대의원대회에 직접 참가하여 지회 규칙 및 세칙이 노동조합 규약규정 정신에 맞게 올바른 방향으로 논의될 수 있도록 지도하여 주실것을 요청합니다.

4. 인천지부는 1월 4일 지회집행부와 간담회를 통해 민주노조운동을 말살하려는 지회 대의원들의 세칙개정안의 대응방안에 대해 검토하고 노조와 함께 대응하기로 결의 한바 있습니다.

5. 노조규약. 지회규칙 및 세칙 개정요구(안)을 별도 첨부하오니 검토바랍니다.

6. 또한 민주노총, 노조, 지부, 지회 대책위(전재환 전 민주노총 비대위원장 해고대책위)를 시급히 가동하여 공동대응에 대한 부분도 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파일

KMWUi29261.hwp
기록철로 목록